FAQ

뒤로가기
제목

로그인이 안돼요❌

작성일 2023-05-0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기존에 가입한 기억이 있는데 신규가입 하라고 나와요!

: 기존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아이디 칸에 모두(도메인 주소 포함) 기재해 주세요!

비밀번호의 경우 ‘기재한 이메일 주소 앞 4자리+ 휴대전화 뒷 4자리=총 8자리’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:)
[예시] 아이디 : getrael1234@naver.com / 비밀번호 : getr0000(휴대전화 뒷 4자리)



2. 비밀번호 변경 칸이 활성화되지 않아요!

: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연동 로그인의 경우 비밀번호 변경 권한이 라엘 몰에 없어요

불편하시겠지만 초기화 세팅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시거나

이 부분이 불편하실 경우 연동 로그인 계정을 탈퇴 후 일반 신규 가입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!

*기존 연동 계정의 등급과 적립금은 이전이 가능하오니 평일 오전 10시~오후 5시 사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.


3. 사용한 이메일 주소 전체를 써도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!

: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!

혹시나, 로그인 시점이 주말/공휴일일 경우, 
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 가입 후 주문을 진행해 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기존 계정 적립금과 등급을 이전해드리겠습니다:)



4. 구매내역이 많은 것 같은데 조회가 되지 않아요!

: PC버전에서도 조회해 보신 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!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© Rael Korea

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B2B 제휴문의